반응형
* 강의제목 : 프리젠테이션 스킬 (1)
* 강의주관 : 웅진패스원
* 강의일시 : 2011년 04월 07~08일 (09:30~17:30)
* 강의내용 : 프리젠테이션 스킬 이론 및 실습 / 엘리베이터 프리젠테이션 실습
* 강의후기 :
웅진그룹 임직원을 위한 PT 스킬 향상 과정이다. 제목에 (1)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것은 웅진패스원에서 진행하는 PT 관련 과정이 다양한 버전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프리젠테이션 스킬 (1) 과정은 이틀 동안 진행되는 과정으로 간단한 이론과 두 번 이상의 실습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젠테이션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이론보다 실습에 무게중심을 두는 것이 타당하다. 따라서 이 과정의 기획은 이론을 통해 학습하는 것보다는 실습과 피드백을 통한 클리닉에 주력하고 있다. 이틀 동안 두 번의 실습을 통해 PT 스킬 향상 극대화를 노리는 알찬 과정이다.
PT 자료 수정 등의 계획등도 있었으나 자료에 흠을 잡을 수준은 아니라서, 과감하게 수정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실습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다. 마지막에 남은 시간 1시간은 엘리베이터 프리젠테이션 이론을 간단 학습하고 핵심 비법을 실습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정리를 하였다.
다들 힘들게 이틀 과정을 수강하였으나, 동료 피드백 시간에 작성한 코멘트를 읽어 보니 많은 성장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한다. 수강생 전원이 PT의 고수가 되기를 기대한다.
* 강의주관 : 웅진패스원
* 강의일시 : 2011년 04월 07~08일 (09:30~17:30)
* 강의내용 : 프리젠테이션 스킬 이론 및 실습 / 엘리베이터 프리젠테이션 실습
* 강의후기 :
웅진그룹 임직원을 위한 PT 스킬 향상 과정이다. 제목에 (1)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것은 웅진패스원에서 진행하는 PT 관련 과정이 다양한 버전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프리젠테이션 스킬 (1) 과정은 이틀 동안 진행되는 과정으로 간단한 이론과 두 번 이상의 실습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젠테이션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이론보다 실습에 무게중심을 두는 것이 타당하다. 따라서 이 과정의 기획은 이론을 통해 학습하는 것보다는 실습과 피드백을 통한 클리닉에 주력하고 있다. 이틀 동안 두 번의 실습을 통해 PT 스킬 향상 극대화를 노리는 알찬 과정이다.
PT 자료 수정 등의 계획등도 있었으나 자료에 흠을 잡을 수준은 아니라서, 과감하게 수정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실습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다. 마지막에 남은 시간 1시간은 엘리베이터 프리젠테이션 이론을 간단 학습하고 핵심 비법을 실습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정리를 하였다.
다들 힘들게 이틀 과정을 수강하였으나, 동료 피드백 시간에 작성한 코멘트를 읽어 보니 많은 성장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한다. 수강생 전원이 PT의 고수가 되기를 기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