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강의제목 :서비스 & 전략기획
* 강의주관 : 다음커뮤니케이션
* 강의일시 : 2006년 2월 28일 (13:00 ~ 17:00)
* 강의내용
- 기획의 기본기 익히기
- 기획의 방법론 및 사례연구
- 사내기획에서 성공하기
- 사례로 풀어보는 STP 마케팅 전략
- 프리젠테이션이론 강의
* 강의후기 :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전략기획 3차 강의이다. 1차, 2차의 경험을 살려서 오늘 3차 강의는 좋았던 점은 좀 보완하고 어렵거나 설명이 난해한 부분은 많이 삭제하였다. 상대적으로 강의를 듣기는 좀 편했을 것이라는 생각이지만 수업의 참여도는 1차~2차에 비해 조금 낮지 않았나 싶다.
충실한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해 잔소리가 조금 많았던 강의이다. 가볍게 들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가볍지 않은 주제이다. 예전 야후코리아 경험이니 입사제안서니 하는 잔소리로 초반을 시작하였는데 나름대로의 아쉬움이 남아서이다. 조금 멀리 보고 일하는 다음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현재 하고 있는 업무는 업계 최고, 최강의 멤버들임을 알지만 저마다의 Career Path를 그려보면서 오늘을 살고 있는 지는 걱정이다.
기타 강의 관련하여서는 특별한 후기를 남길만한 꺼리가 없다. 1차, 2차 강의와 동일한 수준으로 비슷한 내용을 상황에 맞게 진행하였고 더도 덜도 아닌 무난한 강의로 마무리하였다.
* 강의주관 : 다음커뮤니케이션
* 강의일시 : 2006년 2월 28일 (13:00 ~ 17:00)
* 강의내용
- 기획의 기본기 익히기
- 기획의 방법론 및 사례연구
- 사내기획에서 성공하기
- 사례로 풀어보는 STP 마케팅 전략
- 프리젠테이션이론 강의
* 강의후기 :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전략기획 3차 강의이다. 1차, 2차의 경험을 살려서 오늘 3차 강의는 좋았던 점은 좀 보완하고 어렵거나 설명이 난해한 부분은 많이 삭제하였다. 상대적으로 강의를 듣기는 좀 편했을 것이라는 생각이지만 수업의 참여도는 1차~2차에 비해 조금 낮지 않았나 싶다.
충실한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해 잔소리가 조금 많았던 강의이다. 가볍게 들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가볍지 않은 주제이다. 예전 야후코리아 경험이니 입사제안서니 하는 잔소리로 초반을 시작하였는데 나름대로의 아쉬움이 남아서이다. 조금 멀리 보고 일하는 다음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현재 하고 있는 업무는 업계 최고, 최강의 멤버들임을 알지만 저마다의 Career Path를 그려보면서 오늘을 살고 있는 지는 걱정이다.
기타 강의 관련하여서는 특별한 후기를 남길만한 꺼리가 없다. 1차, 2차 강의와 동일한 수준으로 비슷한 내용을 상황에 맞게 진행하였고 더도 덜도 아닌 무난한 강의로 마무리하였다.
반응형